요즘 외식 물가가 엄청 올라서 회식하거나 모임자리 한번 가지기 힘듭니다. 이런 시기에 안주는 물론 주류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가성비 실비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. 바로 사천 이슬마루 실비집입니다.
사천이슬마루
- 주소 : 경남 사천시 사천읍 선평길 11-26 2층
- 연락처 : 055-855-7676
- 영업시간 : 매일 17:00 ~ 22:00
- 예약, 배달, 포장 가능
- 예약 후 방문 추천
https://place.map.kakao.com/50473350
상세 위치는 23년 01월 기준 함버지기 밀면 건물과 신진타워멘션 사이 입구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. 계단을 올라가시다 보면 메뉴판이 보이네요.
메뉴
- 홀 기준 : 최소 3인, 인당 3만 원
- 이슬 홈파티 (포장, 배달) : 6만 원
- 마루커플세트(포장, 배달) : 3만 원 - 2인 추천
홀 메뉴
- 과메기 쌈
- 찌개, 잡채
- 작은 오징어, 멍게, 굴 등 회모둠
- 삼합
- 삼계탕
- 홍합탕, 어묵
여러 매체나 지인분들에게 말로만 들었지만 안주와 주류 무제한인데 인당 3만 원밖에 안 하다니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. 심지어 포장, 배달이 된다니 다음에는 홈파티 해봐야겠습니다.
미리 예약해서 기본 수저랑 주류가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. 얼마 안 돼서 과메기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. 비린냄새도 없고 바로 소주와 함께 전부 먹어버렸습니다. 주류 셀프 무제한이라고 되어 있지만 직원분께서 술이 비면 바로바로 병을 치워주시고 새로 주류를 채워주셔서 더 좋았습니다.
찌개랑 잡채도 맛있습니다. 다른 술안주 나오기 전에 배를 채우기에 좋네요.
먹으면서 사진을 찍다 보니 양이 적어 보이지만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작은 오징어, 굴, 멍게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나옵니다.
삼계탕이 나오기 전에 삼합이 나왔는데 술을 마시다 보니 흔적만 남은 삼합입니다. 삼계탕 반마리인데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잘라 주십니다. 이 뒤로 마지막으로 홍합탕에 어묵이 나온다고 하시는데 아쉽게도 저희는 여기까지만 먹고 갔습니다. 저희랑 비슷하게 들어오셔도 안주 끝까지 나오기 전에 다들 빠르게 먹고 가시더라고요. 남성분들이 많이 오시면 엄청 배부르게 식사하신다기보다는 금액 신경 안 쓰고 술 마시기가 매우 좋습니다. 요즘 주류가 한 병에 4천 원하는데 인당 3병만 마시면 이미 본전이상 뽑습니다. 여러 사람들이 추천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거였네요. 매우 만족스러운 자리였습니다. 다른 분들에게도 아주 강추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