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사천 사주리에서 사남면으로 이전한 수석짬뽕 점심식사 후기입니다. 이전 후 주차장이 생겨서 방문하기가 한층 쉬워졌습니다.
위치
수석짬뽕
경남 사천시 사남면 진삼로 1082 (사남면 화전리 1491-1)
place.map.kakao.com
영업시간
- 월 ~ 토 11 : 00 ~ 20 : 00
- 휴게시가 14 : 30 ~ 17: 00
- 일요일 휴무
대표번호
0507-1317-7203
주차장은 수석짬뽕 옆의 자갈로 이루어진 노상 주차장에 하면 됩니다. 주차장이 꽉 차면 논길을 따라서 주차해도 무방합니다. 예전 가게 장소인 사주리는 주차가 사실상 거의 불가능해서 방문하려면 힘들게 갔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거리가 있어도 방문할 의사가 생기네요.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와서 혹시 꼭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셔야 된다면 전화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!
새로 이전하다 보니깐 내부도 깔끔하게 인테리어 하셨고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. 오른쪽은 좌식형태의 자리도 있습니다.
제일 눈에 들어오는 게 짜장이 무려 6천 원.. 양이 적겠지만 곱빼기 시키면 가성비 좋게 한 끼 해결 가능합니다. 다른 메뉴들의 가격은 일반 중국집과 비슷합니다.
오늘의 점심 : 볶음밥 (+ 짬뽕국물)
가격 : 8,000원
사진으로는 양이 작아보일 수 있지만 먹고 무조건 배고플 정도록 작지는 않습니다. 짬뽕국물이 너무 짠 게 단점? 그거 말고는 새우가 많이 들어 있어서 만족했습니다. 짜장도 간이 적당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. 다음에는 차돌 면류에 도전하러 다시 올 생각이 있습니다.
요즘 식사 후에 캔디 조차 없는 가게들이 많은데 수석리에 있을 때 있던 후식들이 그대로 있습니다. 입구 쪽에 박하캔디와 카운터에 계산하러 가시면 옆에 있는 요구르트가 계속 있어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. ^^ 점심에 시간 내서 올 가치가 있는 수석짬뽕 추천드립니다.